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 트윈스 이병규 10:1 인터뷰

야구에 취하다 2010. 2. 2. 23:05



LG 트윈스 선수들은 싸이판에서 열심히 전지 훈련 중인 가운데, 이병규 선수의 10:1 인터뷰 기사가 나왔어요. 올해는 뭔 낙으로 야구를 보나 그랬는데 고맙게도(?) 1월 8일 트윈스로 돌아오셨죠. 일본에서 성공하고 뼈를 묻기를 바라긴 했지만... 그래도 돌아온 모습을 보니 정말 반갑다는 ㅋㅋ 덕분에 야구장 갈 핑계거리와 낙이 생겼습니다. ^^

네이버 야구 페이지에 이병규 선수 10:1 인터뷰가 올라왔는데 <이병규, "日서 한국 오고 싶었던 적 없다">라고 제목을 달아놓은 기자의 센스라니... 그 많은 인터뷰 내용 중 저걸 꼭 제목으로 올려야 했나요? -_-;
암튼 그 중 눈에 띄는건 역시 캐넌의 질문과 이병규 선수의 대답. 후훗

- 왕년에 LG에 대한 애정이 대단했는데 올해 잠실벌을 뜨겁게 달굴 자신이 있습니까.
  (SK 김재현ㆍ전 LG 동료)


 ▶그것 만큼은 자신있다. 재현이 인기만큼은 아니지만 자신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선 팬들에게도 부탁드리고 싶다. 팬들의 말 한마디에 선수들은 흥이 날수도 있고, 기분이 상할 수도 있거든. 잘 할 때나 못 할 때나 격려의 말 한마디 꼭 해주세요.


작년 시즌, 타달(타격의 달인)으로 등극한 박용택의 질문은... ㅋㅋㅋ

-일본에서 돌아온 뒤로 후배들에게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고 하는데 혹시 일본에 있는 동안 대박이라도 난 거 아닙니까. 재테크를 잘 했으면 소개 좀 해주시죠.(LG 박용택ㆍ팀 후배)

 ▶(야구장에서 박용택은 이병규에게 직접 질문을 했다)이상하네. 나 한국에 있을 때도 많이 베풀었는데. 아, 앞에서 하지 않고 뒤에서 많이 베풀어서 용택이가 잘 모르는구나.(주윗 사람들 모두 웃음) 일본 다녀와서 후배들을 더 챙기게 되는 것은 돈보다는 정신적으로 여유가 생겼다고나 할까. 일본에서 배운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 2군 생활도 해 봤고, 어린 선수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그들의 어려움을 알게 된 것 같아. 재테크는 개인적인 사생활이니까 이야기 안할래.(웃음)


* 인터뷰 기사 전문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076&article_id=0002020554


어쨌든지간에 선수 생활 그만두는 그 날까지 응원할테니 몸 건강 하시옵소서.


▼ 특유의 시크한 표정은 여전하심 ㅋ
(싸이판 전지훈련장)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