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 트윈스 이재영, 이대형 수훈선수 인터뷰 영상 - LG v 두산 8월 9일

야구에 취하다 2009. 8. 11. 19:08



이재영, 이대형 선수 수훈선수 인터뷰 직캠 영상 (촬영 : 삼성 HMX20C)


매우 덥고 습하던 이 날 왠지 이길 것 같다는 느낌 하나만으로 잠실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안 좋은 성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이 찾은 관중 때문에 표를 찾느라 얼마간 시간을 허비했죠. 잠실 야구장에 입장하니 무사 1, 2루에 타석에는 김현수 선수가 있었습니다. 자리를 찾는 와중에 김현수 선수에게 적시타를 맞아 선취점을 내줬고 다음 타자는 LG전에서는 그 무시무시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김동주 선수. 하지만 다행히 3루수 박경수 선수의 호수비로 추가로 1점만을 내주고 이닝을 마무리 했습니다. 금, 토 경기에서 타자들이 워낙 죽을 쓴지라 이 날은 어느 정도 타격 컨디션을 올릴테니 2점 정도로 막는다면 쫓아갈 수 있으리라 예상했죠.

예상처럼 1회말 타달 박용택 선생께서 투런 홈런으로 훌쩍 동점을 만들었고 김광수 선수는 2, 3회를 가볍게 잘 막았습니다. 하지만 4회초 김동주 선수가 보란듯이;; 솔로 홈런을 쳐서 스코어는 다시 역전됐고 김광수 선수는 이후 타자에게 볼넷, 안타, 2루타를 내주며 2실점, 점수는 5:2로 벌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LG에겐 여전히 타달 박용택 선생이 있었으니 4회말 바로 박용택 선수의 솔로 홈런으로 1점을 쫓아갔고 이어 두산전 4할대 타율을 기록중인 두나쌩 박경수 선수의 투런 홈런으로 다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5회말 이대형 선수가 내야 안타와 도루로 만든 2사 2루 상황에서 다시 등장한 타달 박용택 선생은 다시 적시타를 쳐내며 이 날 혼자 4타점을 기록했습니다. 점수는 이제 5:6으로 역전됐고 LG는 필승 계투조인 정찬헌 선수가 6, 7회를 잘 막아 승리를 눈 앞에 뒀습니다. 하지만 8회말 끈질긴 두산은 결국 2사 2루의 기회를 만들었고 마무리 이재영 선수가 이원석 선수에게 빚맞은 적시타를 맞으며 점수는 다시 6:6 동점이 됐습니다.

9회초를 잘 넘긴 트윈스는 9회말 첫 타자 박종호 선수의 안타와 권용관 선수의 내야 안타로 2사 1, 3루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끝내기의 기회는 1번 타자로 출전한 이대형 선수가 잡게 됐습니다. 사실 이대형 선수가 여기서 끝내니라는 기대를 별로 없었죠. 하지만 두산전 성적만큼은 페타지니인 이대형 선수는 두산 투수 정재훈 선수의 가운데 몰린 스플리터를 정확하게 때려내며 끝내기 안타를 쳐냈습니다. 트윈스의 4강 진출은 물건너 가고 팀 분위기 마저 안좋지만 그래도 대 두산 성적은 10승 5패를 기록하며 9년만에 상대 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게 됐습니다. 2009 시즌의 몇 안되는 즐거움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