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엘지 트윈스, 22일만에 홈경기 승리한 날 수훈 선수 인터뷰 영상

야구에 취하다 2009. 6. 19. 03:12





제목 그대로 5월 22일 이후 22일만에 홈경기 승리한 날 수훈 선수 인터뷰 영상입니다. 그제 언제냐면 6월 13일 SK와의 경기였죠. 그 동안 수훈 선수 인터뷰 영상을 찍기 위해 HMX-R10과 삼각대를 계속 휴대하고 야구장에 다녔지만 번번히 실패하다 이 날 성공(?)하게 됐네요.

이 날 수훈 선수 인터뷰는 이재영, 최동수 선수 2명이었습니다. 이재영 선수만 하는줄 알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하는 인터뷰이기 때문인지 팬들을 위해 최동수 선수도 인터뷰를 하더라구요. 사실 이 경기의 제일 수훈갑은 결승타를 친 권용관 선수인데 아쉽게도 방송사 인터뷰 때문에 현장에서 팬들에게 목소리를 들려주진 못했습니다. 권용관 선수는 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수훈갑이고 이재영, 최동수 선수 모두 잘 해줬죠.

특히, 이재영 선수는 시즌 초 상대팀에게 두들겨 맞아 엘지 타자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역할을 벗어나 새로운 마무리로 거듭났는데, 그렇게 된 데에는 이 경기가 결정적인 계기가 됐습니다. 2군에서 노송과 함께 종속을 높이는 훈련을 했고 그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다 하네요. 마지막 정근우 선수를 삼진으로 잡아내는 장면은 정말 멋졌습니다. 남은 경기에서도 그만의 돌직구로 엘지 트윈스의 뒷문 단속 부탁합니다. 여기에 덧붙여 코칭 스태프 역시 이재영 선수 잘 관리해주길 바라구요.

이번주 경기는 어제까지 한화와의 3연전에서 2승 1패를 거뒀고 오늘부터 삼성과 3연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3연전 싹쓸이를 바라는 마음은 언제나 한결 같지만 현재 엘지 습자지 같은 투수진을 생각한다면 쉬운 일은 아니겠죠. 게다가 매번 발목을 잡는 삼성과의 경기에, 올해 엘지전 12이닝 무실점을 기록중인 크루세타가 토요일 선발 등판 예정이라네요. 뭐 무리하지 말고 2승 1패만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삼성과의 경기부터 시작해서 히어로즈, SK, 롯데와의 경기가 연이어 있는데 6월 하순 일정이 올 시즌 엘지가 가을 야구 여부를 결정하리라 예상합니다. 4위 삼성과는 단 3게임 차이고 히어로즈, 롯데가 엘지 위쪽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형국이죠. 히어로즈와 롯데의 팀 분위기가 많이 살아난만큼 어려운 경기의 연속이 될 겁니다. 주변에 마음은 비웠다고 말하고 다니지만 4위와 경기차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한편에서는 내심 가을 야구를 기대하고 있기도 합니다. 부디 모쪼록 후회없는 경기를 치뤄줬으면 합니다. 뒤에서 씹기도 많이 하지만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마음은 언제나 가지고 있습니다. 엘지 트윈스 화이팅!! ^^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