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라이브 영상] 오지은 콘서트 'Songs in December'

음악과 날다 2010.01.05 18:13


* 날   짜 : 2009년 12월 13일
* 장   소 :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 공연명 : 오지은 콘서트 'Songs in December' 
* 촬   영 : 삼성캠코더 HMX-H106



작년에 가장 많은 공연을 본 뮤지션은 바로 오지은양입니다. 단독 공연과 여러 차례의 합동 공연, 그리고 다른 뮤지션 공연의 게스트까지 합치면 그녀의 공연을 많이 본 셈이죠. 촬영 때문에 가긴 했지만 오지은양에 대한 애정이 상당한 저에게는 일종의 행운이었죠. 아, 물론 뮤지션으로써의 애정입니다. : )

봄, 가을에 있었던 두 차례 단독 공연에 이어 2009년을 마무리 하는 마지막 단독 공연명은 바로 'Songs in December'.
'Songs in December'는 2009년과 2집을 마무리하는 공연으로 다음 앨범이 나올 때까지 단독 공연은 없을거라 했습니다. 휴식기 동안에는 일본 진출과 더불어 새로운 프로젝트인 가칭 "오지은과 얼간이들"을 준비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프로젝트에서는 기타팝을 할 예정으로 이제는 슬픔 음악 말고 사람들을 방방 뛰게 하고픈 마음에서 기타팝을 택했다는 지은양의 전언이었습니다. 이 날 공연 게스트로 나온 "오지은과 얼간이들"이 노래 두 곡을 미리 선보였는데요, '너에게 그만 빠져들 방법을 이제 가르쳐줘', '아저씨 미워요'라는 노래 제목만 봐도 새로운 프로젝트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을 겁니다.

공연 중간에 오지은양이 이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이전에 했던 공연과 다르게 이번 공연은 단순하게 신이 나서 준비했다고 말이죠. 새로 선보일 노래들이 있었던데다 이제는 공연의 즐거움을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녀의 노래를 소화하려면 감정적으로 힘들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전 공연들을 왜 어려워했는지 가늠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2010년에 만날 기타팝 프로젝트에서는 더 발전한 "오지은"을 만날 수 있으리라 예상해봅니다.

그럼, 아래 영상에서 2009년 오지은 마지막 단독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만나보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동 | 마포아트센터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4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