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장기하와 얼굴들 @ 민트 페스타 No.22

음악과 날다 2009.09.24 21:26

지난 일요일 한 9개월만에 현장에서 본 장기하와 얼굴들. 이전처럼 특유의 유머와 쿨한 태도로 공연을 이끌어갔고 관객들의 호응과 충성도는 여전했습니다.



미미 시스터즈의 흡연 퍼포먼스도 여전했습니다. 미모의 발전은 확인 못하지만 적어도 패션의 더 화려졌죠. 가장 앞 쪽에 있던 관객중 한분은 미미 시스터즈의 담배를 건네받아 흡연하는 영광을! 알고 보니 이 분 한희정씨 공연 때 피크를 잠시 맡아두기도 했었더라구요. 한희정씨가 관객에게 피크 부탁할 때 좀 부러웠다는. : )



그런데 공식적으로 마지막곡인 '별 일 없이 산다'에서 웬걸, 그 쿨하던 사람이 무대를 방방 뛰며 헤집고 다니더니 소심하긴 했지만 ㅋ 스테이지 다이빙까지 보여주는 아닙니까. 첫, 두번째 공연했던 킹스턴 루디스카와 슈퍼키드가 워낙 관객들을 뒤집어 놓았기에 그런가 했죠. 나중에 싸이 팬클럽에서 확인해보니 '별 일 없이 산다'를 할 때는 록커의 모습을 계속 보여줬더군요. 서울숲 공연 때는 무대를 뒹굴었다는 이야기까지... ㅋ 이 분위기는 첫 앵콜곡인 '기상시간은 정해져 있다'까지 이어졌고 덩달아 뛰는 관객들 때문에 상상마당과 함께 땅속으로 꺼지는줄 알았네요. 암튼 예상치못한 장면을 맛봤기에 즐거웠습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11월 24-29일에 남산 예술센터에서 연극적인 요소를 도입한 드라마 콘서트를 진행하고 연말쯤부터 휴지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장기하와 얼굴들의 '광란의 시간'은 아래서 확인
(촬영은 삼성 SMX-K45)


        



Trackbacks 0 : Comments 0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