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 트윈스 로또 맞은 날 - 엘지 vs 히어로즈 6월 24일 수훈선수 인터뷰 직캠 영상

야구에 취하다 2009.06.25 16:21


바우어, 박병호 수훈 선수 인터뷰 직캠 영상 (by HMX-R10)


23일 경기에서 역전패한 후 4위 싸움이 꽤 어렵겠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말 3경기는 SK와의 경기였고 수, 목 히어로즈와의 경기는 선발 매치에서 너무나도 불리했기 때문이죠.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어쨌거나 야구장으로 향했습니다. 같이 간 동행은 오늘 경기 승리할거라는 감이 왔다고 했지만 바우어의 그 동안 모습을 보자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개인적인 판단이 섰거든요.

하지만 바우어 선수가 1회 고비를 잘 넘기고 부상당한 최동수 선수 대신 1군에 올라온 박병호 선수가 2회말 솔로 홈런을 치는 순간 이길지도 모르겠다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병호 선수는 시즌 초 코칭 스태프와 팬들의 기대를 받으며 주전 자리를 꿰찮지만 수많은 헛스윙만을 남기고 2군으로 내려갔죠. 그리고 70여일간 절치부심 했는지 1군에 다시 올라온 첫 타석에서 홈런을 날리더군요. 사실 이 날 경기장에서 라인업을 보고 놀라긴 했어도 별 기대를 안했는데 전혀 기대하지 타자가 점수를 내니 뭔가 희망이 생기는 거였습니다. 이 후 이대형 선수의 적시타, 페타지니 선수의 투런 홈런, 그리고 박병호 선수의 연타석 홈런으로 쉽게 쉽게 점수를 내며 앞서나갔죠.

이 날 선발 투수인 바우어 선수 역시 2군에 내려갔다 온 효과가 있었는지 슬라이더 제구가 잘 되며 6이닝을 1실점으로 막는 호투를 보여줬습니다. 오늘 경기를 망쳤다면 퇴출이 확실했을텐데 일단 생명 연장은 했네요. 그동안 느린 퀵모션 때문에 주자만 나가면 애를 먹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 날은 비교적 덜 신경쓰며 맘 편하게 던진듯 합니다. 확실한 선발로 자리잡을 수 있는지는 몇 경기 더 지켜봐야 겠지만 이 날 경기에 잘 던져준것만 해도 엘지팬 입장에서는 고맙네요.

모든 인생사가 비슷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야구는 알다가도 모를 경기입니다. 이겨야 할 경기를 못 잡은 상황에서 패배의 가능성이 정말 높은 경기를 쉽게 이겨버리니 말이죠. 이 날 경기 보고난 후 기분은 마치 로또 맞은 느낌이었네요. : )   이 날 로또의 주인공인 바우어, 박병호, 그리고 포수 마스크를 쓰고 첫 선발 출장한 김태군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오늘 오상민 선수에 대한 안 좋은 소식이 있네요. 그 동안 왼손 불펜으로 팀에 많은 도움이 됐는데 그 빈자리를 어떻게 메꿀런지 답답하네요. 일이 잘 처리되서 다시 팀에 돌아왔으면 합니다.


        



Trackback 0 : Comment 0
[스크랩]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D 840 EVO 인터뷰

840 EVO도 써보고 싶다... 웬만하면 500기가 이상으로 ㅋ --------------------------------------- 삼성 SSD 슈퍼 스피드 추천! 보아 친오빠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말하는 삼성 SS..

[스크랩]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아티브 탭3 탐난다... 원문 출처는 http://tvexciting.com/2146 삼성 아티브 탭3의 첫번째 리뷰는 바로 삼성 아티브 탭3만의 자유로운 입력방식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는 것은 이제 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사..

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체험단 모집 - WD 마이 패스트포트 울트라 / WD Elements Portable

PC에 장착하는 하드 디스크와 외장하드 모두 웨스턴디지털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지라 하드 디스크 브랜드 중에서 웨스턴디지털 브랜드에 관심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오늘 웨스턴디지털에서 뉴스레터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네이버 카페인 ..